홈페이지도움말

홈페이지 제작 후 네이버나 다음 등 포탈사이트에 홈페이지 등록을 하지 않으시면

제작한 홈페이지 방문객이 늘어나기가 쉽지 않습니다.

홈페이지에 관련키워드를 연결하여 많은 방문객들을 유도 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본 사이트의 제작일지 코너에 가보시면 게시물마다 방문객이 많이 있으실겁니다.

이는 포탈 사이트에 키워드가 연계되어서 그렇습니다.

홈페이지 등록이 되면 돈을 들이지 않고도 많은 방문객을 유도 할 수 있으므로

대단히 중요한 마케팅 방법입니다.

미디어날다는 홈페이지 제작 후 네이버 또는 다음, 네이트, 구글에서 홈페이지가 검색될 수 있도록 무료로 홈페이지 등록을 대행해 드립니다.

쇼핑몰은 일반적으로 2주 ~ 3주 정도 예상하시면 됩니다. 제품사진 촬영을 미디어날다에서 작업해 드리면
그만큼 시일이 더 소요되며 고객이 제품 사진을 준비하실 경우 시간을 단축하실 수 있습니다.

미디어날다에서는 고가의 사진촬영장비를 갖추어 사진촬영까지 논스톱으로 제공해 드립니다.

제작 후 1주간의 시범운영기간을 갖습니다.
 

일반적으로 쇼핑몰에 카드결제 시스템이 없으면 소비자로부터 많은 신뢰를 얻지 못합니다,
그러므로 주문의 편리성을 위해서 카드결제를 장착시키면 매출에 도움이 됩니다.

카드결제시스템 장착시에는 서울보증보험료와 PG사 (카드회사 연계 회사) 등록비가 별도로 소요됩니다.

 

또한 가상계좌, 계좌이체 서비스가 병행됩니다.

 

 

미디어날다에서는 쇼핑몰 제작시 제품사진 촬영도 병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제품사진을 함께 제공해드리는 것은 고객의 입장에서는 정말 편리한 상황입니다.
쇼핑몰 제작하실 때 사진관에서 별도로 사진을 촬영할 경우 시간과 인력적인 면에서 소요가 많이 될수 있습니다. 미디어날다는 직접 사진 촬영까지 진행해 드리므로 번거로움을 해소해 드립니다.
또한 고가의 사진촬영 장비를 갖추어 놀라운 품질로 사진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쇼핑몰 제작시 수량은 제품 촬영이 무료입니다.(제품당 3컷)
한가람의 촬영 포트폴리오는 홈페이지 맨 상단의 사진촬영 메뉴를 보시면 그 동안 촬영된 대표사진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나 다음 처럼 웹메일을 운영하실 경우 말씀해 주시면 웹메일을 제공해 드립니다.

보통 소규모 업체의 경우 네이버나 다음등의 포탈 메일을 많이 쓰며 보다 전문적인 회사 이미지를 부여하고 싶은 경우 웹메일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웹메일 비용은 홈페이지 제작 비용과 별도입니다.

 

계약서 작성 후 시스템 설계 전에는  100% 환불이며 시스템 설계 후는 70% 환불, 디자인 시안 후는 50% 환불입니다. 디자인 시안 후 컨텐츠 개발시는 환불 불가입니다.

이점 양해하시기 바랍니다. 

 

물론입니다. 홈페이지를 관리하실 수 있는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드리며 최고 관리자로서의 권한을 갖습니다.

그러므로 부여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관련없는 다른 분에게 노출되서는 절대 안됩니다.

타인에게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노출 될 경우 잘 운영되던 홈페이지가 하루 아침에 사라질수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관리자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바꿔주시는것이 안전합니다.
 

홈페이지 제작기간은 페이지 수 및 프로그램 수준에 따라 기간이 달라집니다.
보통 기업체의 경우 100만원의 비용으로 제작할 시 홈페이지에 들어갈 모든 자료를 갖춘 상태라면
7일 ~ 10일 정도의 기간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특정 프로그램이 개발 될 경우 이보다 더 길어질 수 있으며 디자인 수준을 높일 경우도 기간이 길어집니다.

100만원 짜리 홈페이지가 10일 정도 걸린다는 공식은 없지만 대게의 경우 10일 정도의 시간이면 원하는 내용대로 홈페이지가 제작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수정 및 최종점검 기간을 최소 2일 ~ 3일정도는 두셔야 합니다.
                  … 

호스팅은 쉽게 말해 우리가 집(홈페이지)을 지을때, 부지(서버)가 있어야 집을 지을수가 있죠.
그 부지(공간)을 마련해주는게 hosting 입니다

홈페이지를 제작하면 반드시 물리적인 장치(서버의 하드디스크)에 홈페이지를 만든 내용을 담고 있어야 하며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어야합니다.

집에서 인터넷을 보기위해서는 메가패스에 가입하여 월 얼마의 금액을 주고 인터넷을 하듯이
홈페이지를 운영하기 위해서는 웹 서버에 속도가 빠른 전용선을 갖춘 IDC센터(인터넷 전용 컴퓨터가 모여 있는 공간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라는곳에 금액을 지불하고 호스팅을 합니다.

요즘에는 웹 호스팅이라고 하여 단독서버 구입이 필요없이 서버에서 필요한 양만큼만 할당 받아 운영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비용이 적게 들고 운영상의 어려움을 덜 수 있습니다.

 


kr 도메인은 만료일 이후 한 달의 연장유예기간이 주어집니다. 유예 기간 동안에도 [내도메인 관리] 메뉴에서 연장하실 수 있으며 비용은 연장비용에 정지 도메인 갱신 안내비가 추가됩니다. 한달의 연장유예기간이 지나면 도메인은 바로 삭제되며 삭제된 이후에는 누구라도 다시 등록이 가능합니다.

과거에는 도메인 등록 후 일정 기간 동안 사용하지 않을 때 도메인이 삭제되었습니다. 그러나 현재의 도메인 정책은 등록 후 사용하지 않더라도 등록 기간 동안 삭제되지 않도록 하고 있습니다. 즉, 현실적인 사용여부와 관계없이 도메인을 등록/소유할 수 있습니다.

도메인은 보통 1년에 한번씩 연장을 하며 기간 연장을 하지 않으며 소유권이 없어지고 삭제됩니다.


만약에 인기있는 도메인명이었다면 다른 누군가가 바로 주문해 소유권을 가져갈 것입니다.


도메인의 종류는 크게 나누어 국가도메인과 국제도메인이 있습니다. 국가도메인은 kr,  co.kr(대한민국), cn(중국), eu(유럽연합) 처럼 해당 국가를 공식적으로 지칭하는 도메인이며 국제도메인은 com(회사), net(네트워크), org(기관) 등의 지역에 상관없이 등록/사용되는 도메인입니다

그러나 사용자의 마음에 따라 어느것을 선택하든 상관은 없습니다.

요즘에는 한글과 영문이 혼용된 도메인을 많이 쓰기도 합니다.


예 : 삼성디지털프라자여주점.com


이렇게요,


# 영문 도메인
도메인 이름에는 영문자 (A~Z, a~z), 숫자 (0~9), 하이픈 (-) 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도메인이름은 대소문자를 동일하게 취급하고, 처음과 끝에 하이픈이 올 수는 없습니다.
각 도메인 이름 항목의 길이는 최소 2 글자 최대 63 글자입니다.(최소 3 글자부터 가능한 도메인도 있습니다.)


등록하신 도메인을 홈페이지에 연결시키는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도메인 등록
② 홈페이지 제작
③ 등록한 도메인을 통해 제작한 홈페이지가 연결되도록 도메인 네임서버 연결

  # 위의 과정을 미디어날다에서 진행해 드립니다.

 

도메인이란 쉽게 말해서 인터넷상의 주소입니다.
현실세계에서도 우편을 보내려면 보내는 곳과 받는 곳의 주소가 있어야 하는 것처럼, 인터넷 상에서도 원하는 정보를 서로 교환하기 위해서 각각의 컴퓨터를 찾아갈 수 있는 주소가 필요합니다.

인터넷에 연결된 모든 컴퓨터는 각각의 주소를 갖고 있습니다. 이 주소는 218.38.15.180 처럼 점 (.) 으로 구분된 0 에서 255 사이의 숫자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렇게 숫자로 이루어진 주소를 우리는 IP(Internet Protocol) 주소라고 합니다. 그러나 숫자로 표현된 IP 주소를 기억하는 것은 상당히 어렵기 때문에 알아보기 쉽고 외우기 쉽도록 문자를 사용한 주소를 고안하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해서 탄생한 것이 도메인 주소입니다.
 

도메인의 사용기간 (등록기간) 은 일반적으로 1 년 ~10 년 사이에서 1 년 단위로 사용자가 지정할 수 있습니다.


주요메뉴
031-881-1260
핸드폰 : 010-8738-1260
메일 : 1260abc@naver.com
무통장입금안내
은행 : 농협 / 계좌 : 164-12-125015
예금주 : 이상현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